본문 바로가기
야구와 스포츠/프로야구 스토리

박동원+야관문 콜라보레이션

by j제이디 2017. 8. 2.

 배우 김광규의 야관문차 ‘야왕’ CF가 큰 인기를 모으며 김광규와 닮은 꼴인 야구선수 박동원 선수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야왕’ CF 음악에 박동원의 응원가를 덧입힌 음원이 봇물처럼 쏟아지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음원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김광규와 박동원. 아니, 박동원과 김광규


▶ 김광규의 ‘야왕’ CF 원본



▶ 박동원 응원가 – 야관문 Ver

 디씨인사이드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에 롯갤러인 ‘꼴스긤’님이 처음으로 올린 버전입니다. 뽕끼(?) 있는 노래의 원글은 이미 조회수가 3만에 육박할 정도로 성지가 되었습니다. 출처 : [링크]


▶ 박동원 응원가 – 고척에코 Ver

 디씨인사이드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꼴스튜디오’님이 올린 버전입니다. 원문 글을 보면, “당신은 지금 텅텅 빈 시즌 전 고척돔 외야석에 앉아 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눌러 주세요”라는 글이 있네요. 고척에코버전 정말 대박입니다. 출처 : [링크]


▶ 박동원 응원가 – 락 Ver

 박동원 응원가 락버전입니다. 디씨인사이드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빠따타이어’님이 올린 버전입니다. 출처 : [링크]


▶ 박동원 응원가 – 힙합 Ver

 박동원 응원가 힙합버전입니다. 락버전을 올린 ‘빠따타이어’님이 힙합 버전도 올려주셨네요. 힙합… 맞습니다. 출처 : [링크]


▶ 박동원 응원가 – 디오니소스 Ver

 합성 치트키인 디오니소스 버전입니다. 네티즌들의 상상력은 끝이 없네요.


▶ 박동원 응원가 – 히어로즈 응원단 Ver

 작년 넥센 히어로즈에서 올린 영상에 야관문 버전 음악을 입힌 버전입니다. 내년에 박동원 응원가가 아무래도 야관문으로 바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