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유용한 정보

[인터넷가입 현금최대 지급] 인터넷 통합가입 비교센터

by j제이디 2013. 10. 8.

 

 

  통신비를 아끼는 최고의 방법

 

 최근의 뉴스를 보면, 우리나라의 가구당 월평균 통신비는 무려 15만 5천원으로 가계지출의 6.3%에 달할 정도로 비중이 높습니다. 이는 OECD국가중 2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통신비만 잘 아껴도 가계 지출의 상당부분을 아낄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통신비를 아낄 수 있을까요? 시중에는 통신비를 아낄 수 있는 신용카드나 포인트카드가 많이 존재하지만 카드의 경우 월 몇 백원에서 많아야 몇 천원을 아낄 수 있는 수준입니다. 통신비를 가장 많이 아낄 수 있는 것은 바로 '결합할인' 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가입 따로, 집전화 따로, 핸드폰 따로, IPTV 따로 가입하고 따로 요금을 냈지만, 요즘에는 SKT/KT(Olleh)/LG U+ 통신 3사 모두 결합상품을 내놓고 있고, 결합방법에 따라 최대 50% 할인 57만원의 현금 사은품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결합방법에 따라, 지역에 따라 할인율과 현금지급금액이 상이하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가장 저렴하게 인터넷/집전화/휴대전화/IPTV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결합해야 싸집니다. 결합해야 돈이 생깁니다.)

 

 

 

  나에게 맞는 결합상품을 찾는 방법

 

 

1. 월 이용요금 비교

 

 사이트에 따라, 결합상품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비싼것 같기도하고 싼것 같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월 이용 요금은 본사의 정책을 따르므로,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 U+ 등 통신사가 결정하는 대로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요금이 저렴한 것 같다면 부가세를 별도로 표기하였는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2. 가입비, 설치비, 모뎀료

 

 이용요금은 모두 동일하다면 가입비와 설치비를 받지는 않는지, 모뎀 임대료는 따로 받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런 금액들이 크지 않은 것 같아도 모이면 2~3달 통신요금과 맞먹을 정도가 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야 합니다.

 

 

3. 사은품, 현금지급 금액 비교

 

약정 기간이 지나서 통신사를 옮기게 되는 경우 보통 현금이나 경품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약정 기간이 지나면 통신사를 옮기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중요한 것은 어느 통신사에서 얼마의 현금을 지금해 주느냐 입니다. 이 금액은 사이트마다 상이한데, 제가 아래에 최대로 현금을 지급하는 곳을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최대로 현금을 많이 지급하는 곳입니다.)

 

 

 

  무료 상담으로 나에게 꼭 맞는 상품 찾기

 

 지금까지 알아본 내용들을 모두 만족하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SK브로드밴드/KT 올레/LG U+ 등 통신사를 가리지 않고 통합으로 가입을 비교할 수 있는 [통합가입 비교센터] 입니다. 다른 좋은 사이트들도 많이 있지만 이 사이트는 가장 많은 현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위에서 보듯이 무려 최대 57만원까지 현금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지금 이 사이트에서 무료 상담신청만 해도 추가로 2만원 할인혜택을 부여한다고 하니, 인터넷/집전화/휴대전화/IPTV의 통신사를 바꾸거나 결합할인을 하고 싶으신 분들, 과도한 통신비를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통합가입 무료상담 신청하시고 최대 57만원 현금지급과 사은품, 가입비/설치비/모뎀료 면제와 추가 2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꼭 받으세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간편 무료상담 신청]이 있습니다.

 

 

 

인터넷 통합가입 비교센터에서 [간편 무료상담 신청] 하고 최대할인+추가할인 받으세요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