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노인복지관은 이랜드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경상도권 첫번째 노인복지관입니다. 봉화군 노인복지관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hnoin)에 매일 올라오는 이야기들을 묶어 매주 한차례씩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기다리던 날 [2014.02.24.] 누군가는 설레이고 누군가는 긴장하고 누군가는 기대하고 누군가는 잠못든밤 이제 당신과 만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오래도록 기다렸습니다. 면접안내 : http://jul.im/yML
오늘은 공사중 [2014.02.25.] 이른 아침부터 복지관 앞이 분주합니다. 우리 복지관 주차장 공사가 한창입니다. 길 건너에는 은어축제를 하는 내성천이 보입니다. 깨끗하게 손질하여 어르신들께 돌려드리겠습니다.
면접 [2014.02.26.] 이렇게 마음이 떨리는걸 보니 그만큼 간절하다는 뜻이겠지요? 이렇게 얼굴을 맞대고 보니 떨림보다 더 큰 설렘이 생깁니다.
길 [2014.02.27.] 수북이 쌓인 눈 위를 한발 한발 걸어가면 뒤 따르는 이들에겐 그것이 길이 됩니다. 농촌 사회복지의 새로운 모델이라는 비전 우리 함께하면 그것이 바로 길이 됩니다. 면접안내 : http://jul.im/ycL
마음을 다해 부르면 [2014.02.28.] 미안합니다. 우리의 손이 닿지 못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내민 손의 떨림 그 간절함 오늘 우리는 당신의 진심 그 순수함을 보았고 그래서 더 미안한 우리의 마음을 전합니다. 채용결과 : http://jul.im/ydc 벌써 봉화군노인복지관의 이야기가 한달을 채웠습니다. 지난 한달간의 이야기를 모아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봉화군노인복지관의 2014년 2월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