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기록/맛따라 길따라

맥도날드 기장DT점 오픈, 기장 맥도날드를 다녀왔습니다.

by j제이디 2013. 10. 3.

 

손가락 한번 살포시 눌러주세요 :D
 
(모든 사진은 갤럭시 S4 LTE-A로 촬영되었습니다.)

 

 

부산 기장에도 드디어 맥도날드가 생겼습니다. 최근 맥도날드가 지점을 급격히 늘리고 있는 것 같은데, 송정에 이어서 기장에까지 맥도날드가 생겼습니다. :D

 

 

 

2층짜리 건물이고, 맞은 편에서 바라보니 홀로 빛나는 건물이네요.

 

 

 

 

맥도날드로 가기 위해 횡단보도를 건너기 전 대각선에서 찍어보았습니다.

 

 

 

 

기장 맥도날드는 DT(Drive Thru)점으로 차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반도의 흔한 DT.jpg 쯤 될려나요?

렉카차로 드라이브 쓰루를 이용하는 재밌는 장면을 목격, 바로 찍었네요. :D

 

 

 

 

 갤럭시 S4 LTE-A는 자동 야간모드를 지원하는데, 야간모드로 인식이 안되었나 보네요. 메뉴판 모습입니다.

 

 

 

 

 맥도날드 기장점은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1층 한쪽 벽에는 크게 아이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오픈기념 이벤트 응모도 하고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한쪽 벽인데, 액자들이 참 예쁩니다.

 

 

 

 

 맥도날드에 왔으니 진리인 베토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시켰습니다.

 무슨 사람들이 많아 바빠서 그랬는지 주문한지 10분이 훌쩍 지나서 햄버거가 나왔고, 아르바이트생이 연신 죄송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역시 베토디는 진리네요 *.* 정말 맛있어요.

 단연 쿼터파운터치즈와 함께 맥도날드 추천메뉴라 할만하네요.

 

 

 

 실내도, 외부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정말 깔끔합니다. 다만, 위치가 약간 애매한 곳에 있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롯데리아나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기장의 중심가에 있는데, 맥도날드는 DT점이긴 하지만 송정에서 기장군청으로 가는 길의 한켠에 있어 걸어서 가기에는 불편한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깔끔하고 친절한 곳에다가 기장에 맥도날드가 생겼다니,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위치는 바로 여기네요. 산책삼아 자주 다녀볼 생각입니다. :D

24시간은 덤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