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기록/맛따라 길따라

성남 신흥역 오믈렛빵 맛집 - 대왕카스테라

by j제이디 2017. 5. 26.

오늘은 성남 신흥역에 있는 오믈렛빵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8호선 신흥역 2번출구로 나오면 파파이스 옆에 대왕카스테라가 있는데요,


요즘 대왕카스테라가 거의 없어졌는데 여기는 여전히 하고 있고


예전만큼 사람들이 줄서서 사지는 않지만 나름 동네 빵집으로 자리잡은거 같네요.




원래는 대왕카스테라 한종류만 팔았는데, 오늘부터 요즘 유행인 오믈렛빵도 같이 판매한다고 하네요.


종류는 초코, 청포도, 딸기 3가지가 있었고, 가격은 초코가 9천원, 나머지는 1만1천원이었어요.


초코는 크림이 초코크림이고 위에 토핑이 올라와있고, 과일 오믈렛은 빵과 크림은 같고 토핑만 다른거 같네요.




밖에서 보니 아무래도 비주얼은 딸기가 최고인거 같네요.


딸기와 크림의 조합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겠고 비주얼마저 장난아니네요.


그런데...


하필 돈이 딱 만원뿐이라 일단은 초코를 사왔습니다.




집에와서 먹기전에 박스를 보니 한 박스에 오믈렛빵이 총 18개가 들어있네요.


빵을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토핑으로 올라온 초코는 바삭해서 잘 어울리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거 같은데 특히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원래 이 가게 카스테라를 사람들이 아침부터 밤까지 줄서서 사먹었는데


어느 순간 대기줄 없이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생각해보니 그게 아마 먹거리 X파일 방송 이후인거 같네요.


여기는 카스테라도 맛있고 오믈렛빵도 맛있는 맛집인데요,


성남 중앙동에 들리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지나치치말고 꼭 드셔보세요~


저도 다음에는 꼭 딸기 오믈렛을 사먹어봐야겠네요^^